제품소개

학점은행제 건축학위 상단 이미지

Health Device | MK303 자기부상 전신 온열 파동기

본문

ac08ddf9be4e1df6c1425962f1f8ea7b_1551838922_9983.png



자기부상이란?

다른 극을 서로 밀어내는 원리이다. 부상이라는 것은 떠서 다닌다는 것을 의미한다. 자기부상은 계속 떠 있는 것은 아니고, 전자석을 이용하는 것이다. 전기가 흘러가면 자석이 되고 전기가 흐르지 않으면 자석이 되지 않는 그런 전자석을 이용하는 것이다. 

자기부상에서 전자석을 이용할 때 자석이 그 위로 가게 되면 전자석의 극이 바뀌는 성질을 이용하여 그 위치에서는 밀어내게 하고 앞에서는 다른 극으로 당기는 성질을 이용하여 앞으로 나아가게 되는 것이다.


  • 제품 특징

자기부상 원리로 5가지 모드 3단계의 강도를 사용자의 조건에 맞춰 신체에 전혀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최대 70고온열로 통증완화, 체내기능의 활성화, 셀롤라이트 경감, 운동부족 등을 해소 할 수 있다.


  • 자기부상 운동 효과

1. 혈핵순환 개선 : 피가 잘 돌아야 삶의 질의 상승

자기부상 전신 파동 운동을 통해 혈관이 확장되면서 혈액순환이 몰라보게  개선됩니다피가 잘 돌면 신진대사가 활성화 되고 변비도 개선됩니다.


2. 북부지방 개선 : 짧은 시간 운용으로 북부비만 개선

단계적으로 파동 강화 프로그램으로 자기부상 운동을  3개월 동안 사용하시면 복부비만 개선의 탁월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. 


3.셀로라이트 제거 : 중년 여성들의 지방 제거에도 효과적

중년 여성들의 넓적다리 피하에 쌓여 있는 지방 축적물인 셀룰라이트  제거 및 생성, 억제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. 


4.체지방 감소 효과 : 헬스보다 제지방 감소 효과

유 산소 운동 과 무산소 운동을 병행하여  체지방 감소 효과가 높습니다. 

자기부상 전신 파동 운동은 피부노화 방지에도 좋습니다.